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2
연예

블랙핑크 제니, 개인 유튜브 채널 전격 개설…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1.01.16 15:58



16일 ‘Jennierubyjane Official’라는 제목의 유튜브 채널에는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의 주인공은 블랙핑크 제니. 채널의 주인도 블랙핑크 제니다.

그는 “생일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을 드디어 개설하게 됐다”면서 “일상 및 재밌는 것을 공유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그는 “제 첫 유튜브를 생일인 1월 16일에 올릴 건데, 개설을 기념해 커버 영상도 선물로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mandy moore의 ‘when will my life begin’이다. 이러한 제니의 유튜브 개설과 커버 영상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블랙핑크 제니는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또 한 번 유튜브 최초·최고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지난 1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니의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5시 19분께 유튜브에서 6억뷰를 돌파했다.

한국 솔로 여성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뷰를 기록하는 것 자체가 매우 드문 일이지만 6억뷰는 가히 독보적이다.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멤버 제니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제니는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 첫 주자로 2018년 11월 'SOLO'를 발표했다. 'SOLO'는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이별 후에도 슬픔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한 면모를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로 풀어내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는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KST) 개최된다.

이는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 발표 이후 처음 열리는 콘서트여서 블랙핑크가 어떠한 환상적 무대를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ennierubyjane Official’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