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31
연예

쯔양, 완벽 복귀 완료…삭제 영상 복구 "알림 테러 죄송"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11.26 10:32 / 기사수정 2020.11.26 10:3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삭제했던 영상을 복구했다.

쯔양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쯔양'에 삭제했던 영상 75개를 모두 복구했다.

이날 쯔양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우선 본의아니게 구독창을 테러당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정말 그 부분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갑작스럽게 많은 영상이 올라온탓에 다른 유튜버분들 영상이 밀리고 알림테러를 당하셔서 곤란하셨을것 같다"며 사과했다.

쯔양은 "당연히 구독 취소하셔도 좋다"면서도 "'정원박 : 한달안에 돌아오시길 목빠지게 기다리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재치있게 대응했다.

이는 쯔양의 은퇴 선언 당시 '1달 뒤면 돈 다 떨어져서 돌아옴'이라고 비아냥거렸던 네티즌 '정무박'의 댓글을 패러디한 것.

끝으로 쯔양은 자신의 은퇴 번복을 예고했던 정무박을 언급, 같은 이름인 이들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앞서 쯔양은 지난 8월 뒷광고 논란에 억울하게 휘말려 은퇴 선언을 했다. 그러나 지난 23일 쯔양은 "너무 민망하지만 정말 보고 싶었다"며 복귀를 선언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