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59
연예

‘트롤킹’, 캐릭터 소개 영생 공개…‘스타워즈’-‘쥬만지’ 제작진 제작 영화

기사입력 2020.09.23 00:45



최근 ㈜BoXoo엔터테인먼트는 북유럽 전설 속 몬스터 ‘트롤’과 ‘픽시’를 소재로 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킹'의 ‘트롤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스타워즈’-‘쥬만지’ 제작진이 만든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트롤킹'은 태양의 마법으로부터 돌로 굳어버린 왕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괴물 픽시로 향하는 트롤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담은 판타지 매직 애니메이션으로 영화 ‘스타워즈’, ‘쥬만지’ 등 역대급 영화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트롤이 알고 싶다’ 트롤 캐릭터 소개 영상은 영화 '트롤킹'에서만 볼 수 있는 마법 왕국과 트롤 캐릭터들을 소개하고 있다.



흔히 떠올리는 트롤의 몬스터, 악당의 이미지가 아닌 사람과 유사한 외형을 가진 인간형 트롤의 모습으로 이전과는 색다른 매력의 트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성격과 캐릭터 간 관계를 영상으로 소개 하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트롤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판타지 매직 애니메이션 '트롤킹'은 오는 10월 7일 개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oXoo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