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9 23:0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천인우·이가흔, 목격담=진실? '럽스타그램' 포착[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7.10 07:2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가 화제 속 종영한 가운데 현실 커플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하트시그널3'는 지난 8일 모든 이의 선택을 보여주며 막을 내렸다.

최종커플은 박지현과 김강열 커플, 임한결과 서민재 커플만이 연결됐다.

그러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박지현에 대한 마음을 표했었던 천인우는 자신을 짝사랑하는 이가흔과의 목격담이 곳곳에서 발견되며 이들이 '현실 커플'이 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들이 이어졌다.

비록 방송에서는 이가흔이 천인우를 선택하고,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하면서 이뤄지지는 못 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 연인이 된 것 아니냐는 것.

특히 두 사람은 이케아 쇼핑 목격담 이후 월미도 목격담까지 전해지면서 '현실 커플'이라는 지지를 얻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가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 흔적을 남기며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천인우가 선물한 목걸이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설정해 둔 것. 해당 목걸이는 두 사람이 '하트시그널3' 방송 중 데이트를 하다 천인우가 선물한 것으로, 천인우는 이가흔에 "내가 선물한 것 다 가지고 있어"라는 멘트를 전해 이가흔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현실 커플'이 아니라면 왜 프로필 사진을 하필 천인우가 선물해준 목걸이가 대문짝만하게 나온 것으로 설정하겠냐며, 두 사람이 연인이 됐을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한편 '하트시그널3' 스페셜 방송은 오는 15일 방송되며, 현재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인연이 스페셜 방송에서 베일을 벗을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이 쏟아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이가흔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