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57
연예

'어서와 한국살이' 무야키치·필립, 한식 요리 도전…산낙지에 '줄행랑'

기사입력 2020.05.28 14:16 / 기사수정 2020.05.28 14:18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오스트리아 출신 축구선수 무야키치의 한식 요리 도전기가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4개월 차 축구선수 아민 무야키치, 한국살이 2년 6개월 차 스페인 출신 발레리노 알레싼드로, 한국살이 5년 차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남아산FC의 첫 외국인 선수이자, 최근 개최된 K리그 경기에서 팀의 첫 골을 멋지게 장식한 축구선수 무야키치가 출연한다. 특히 무야키치는 지난번 동료 선수 필립과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연한 이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대단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알베르토는 “무야키치 선수가 이탈리아 방송국과도 인터뷰했다”라고 말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K리그 경기를 앞둔 무야키치와 필립이 함께 훈련하는 동료들을 위해 몸보신 요리를 준비한다. 몸보신 음식인 삼계탕을 만들기로 한 두 사람은 재래시장에 가서 직접 장을 보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이날 메인 셰프로 나선 무야키치는 요리에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인삼 뿌리를 모두 잘라내는 등 괴이한 요리법을 선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난생 처음 본 산낙지에 기겁하며 줄행랑을 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