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6:31
연예

브로콜리너마저 측 "기타리스트 향기, 31일 탈퇴…무거운 시간 보냈다" [전문]

기사입력 2020.03.30 23: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브로콜리너마저의 기타리스트 향기가 오는 31일 발매하는 'B-SIDE PART. 2'를 마지막으로 팀에서 탈퇴한다.

30일 소속사 스튜디오브로콜리 측은 "오랫동안 고민한 끝에 향기와 브로콜리너마저는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장기휴식이라는 말로 팬들을 기약없이 기다리게 하기보다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내는 것이 지금 모두에게 필요한 선택이라고 생각했다"며 "결정을 내리고도 여러분들께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어렵고 무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은 언제나처럼 이 시간들을 잘 지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저희는 끝나지 않을 브로콜리너마저의 노래와 덕원, 잔디, 향기, 류지 네 멤버의 내일을 응원하려고 한다. 팬 여러분들께는 어떤 말보다 필요할 때 닿을 수 있는 음악으로 곁에 있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하 스튜디오브로콜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브로콜리 입니다.

브로콜리너마저의 기타리스트 향기가 3월 31일 발매하는 B-SIDE PART. 2 를 마지막으로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한 끝에 향기와 브로콜리너마저는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장기휴식이라는 말로 팬들을 기약없이 기다리게 하기보다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내는 것이 지금 모두에게 필요한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정을 내리고도 여러분들께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어렵고 무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괜찮지 않은 일을 괜찮다고 하진 않으려고 합니다. 어떤 거짓말을 진짜같이 하더라도, 그 모든 게 아무것도 아닌 일은 아니니까요. 

그럼에도 멤버들은 언제나처럼 이 시간들을 잘 지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저희는 끝나지 않을 브로콜리너마저의 노래와 덕원, 잔디, 향기, 류지 네 멤버의 내일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팬 여러분들께는 어떤 말보다 필요할 때 닿을 수 있는 음악으로 곁에 있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브로콜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