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29
연예

더보이즈, '로드 투 킹덤' 첫 퍼포먼스 공개…'화랑' 콘셉트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20.03.30 15:4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베일을 벗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측은 30일 오후 지니뮤직 등을 통해 더보이즈의 사전 스포일러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약 45초 분량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독보적 비주얼의 ‘화랑’ 콘셉트로 완벽 변신, 동양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검’을 활용한 숨막히는 칼군무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멤버 전원 완벽한 팀워크로 ‘전원센터돌’ 다운 진가를 확인케 했다.

사전 공개된 일부 퍼포먼스부터 압도적 화제를 더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본 공연을 통해 ‘화랑’ 콘셉트 퍼포먼스 풀버전을 공개, 프로그램 안에서도 숨가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국내를 시작으로 아시아 8개도시 팬콘, 유럽 4개국 투어 공연 등 활발한 글로벌 활약을 펼쳐 온 더보이즈는 지난 2월,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을 발표,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세 행보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