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20
연예

'포레스트' 박해진 "강원도로 놀러 오세요" 촬영지 깨알 홍보

기사입력 2020.02.17 14:18 / 기사수정 2020.02.17 14: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포레스트' 박해진이 드라마 촬영지를 홍보했다.

숲이라는 뜻의 작품 제목처럼 '포레스트'는 강원도 명주군 어흘리 마을, 횡성 미술관 자작나무 숲,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 등 강원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담아냈다. 특히 119특수 구조대원인 강산혁(박해진 분)은 극 중 미령 숲 일대를 누비며 활약한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숲과 어우러진 박해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민트 컬러 티셔츠와 캐주얼한 면 팬츠 차림으로 살짝 미소 짓거나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이 숲의 싱그러운 느낌을 더한다. 또 이전과 달리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로 '덮해진'(앞머리를 덮었다는 뜻의 박해진 애칭)이라는 별명을 얻은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해진은 촬영 당시부터 지난해 강원도 산불로 위축된 주민들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에 나서거나 강원도 관광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강원도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박해진은 "올 여름 아름다운 강원도로 놀러 오세요. 바이러스 등으로 불안함을 느끼는 요즘에 '힐링 여행'을 하기에 가장 좋은 자연이 기다리는 곳"이라며 강원도를 홍보했다.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