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7
연예

수지, 팬들과 깜짝 소통..."이름 알려줘"→"이제 갈게"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2.16 17:40 / 기사수정 2019.12.16 17:40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수지가 근황을 전했다.

수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셀카"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후 이어지는 팬들의 댓글에 답글을 달아주며 활발한 소통을 했다.

한 팬이 "댓글맛집 여긴가"라고 하자 "맛집이라..", "수지가 우리 놀아주는걸까 우리가 수지를 놀아주는 걸까"라는 댓글에는 "흠..", "잘생겼어"라고 하자 "고..고마워..", "말투ㅋㅋㅋ점쟁이..."라는 댓글에는 "점쟁이라.."라고 답글을 달았다.

또한 "셀카찍는 법 다시 배우셈"이라는 댓글에는 "내 셀카 왜.."라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고, "간줄 알았는데 진짜 간건가.."라는 댓글에는 "이제 갈게..", "19분째 존버.."라는 댓글에는 "존버라.."라는 답글을 달았다. 한 팬이 "와...드디어 배수지가 에어팟 낀 모습을 난생처음 보네"라는 댓글에는 "에어팟 왜.."라는 답글을 달기도 했다.

한 팬이 댓글을 달아주지 않으면 SNS에 계속 머물겠다고 하자 "가라"라는 답글을 달아주었고, 이름을 불러달라고 하자 "이름을 알려줘"라고 적었다. 배우 이상엽은 수지의 폭풍 소통에 "오 갓수지"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수지는 오는 19일 개봉하는 영화 '백두산'에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수지 인스타그램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