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5
연예

"난 네 곁에 올 거야"…NCT U의 포근한 겨울 발라드 'Coming Hom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2.13 18:0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STATION X 4 LOVEs for Winter (2019 SMTOWN Winter)'의 두 번째 곡, NCT U의 'Coming Home'이 베일을 벗었다.

'Coming Home'은 풍성한 스트링 세션과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늘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태일, 도영, 재현, 해찬의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져 포근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눈이 오던 그 길로 한참을 왔을 때 돌아보면 너는 거기 있는 걸 / 여행이 끝날 때쯤 난 알게 될 거야 / 그때처럼 널 가슴에 가득 안고 I'm coming home / 어둠이 날 반겨 길을 잃은 채 헤매고 있을 때 / 이 길의 끝에 만난 건 너라는 등불이 / 내 시간이 다 해도 난 네 곁에 올 거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눈 내리는 설원과 기차, 포근한 집 등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NCT U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눈으로 덮힌 거리를 걸으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제작된 4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Coming Home' 뮤직비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