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04
게임

T1, "꼬마 김정균 감독-칸 김동하-클리드 김태민 FA"…재계약 위해 소통할 것

기사입력 2019.11.19 13:18



[엑스포츠뉴스닷컴] T1發 FA가 이스포츠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9일 T1은 팀의 SNS에 FA 소식을 전했다. 그 주인공이 꼬마 김정균 감독, 칸 김동하, 클리드 김태민이다.

T1은 “안녕하세요, T1입니다. T1 롤팀의 꼬마 김정균 감독님, 칸 김동하 선수, 클리드 김태민 선수와의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라고 안내했다.

그들은 “FA를 선택한 감독님과 선수들의 결정을 존중하고 감독님과 선수들의 재계약을 위해 계속 소통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 팀은 모든 FA옵션을 고려해 2020년 월즈 우승컵을 가져올 수 있도록,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T1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올해 ‘2019 롤드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칸, 클리드의 이름이 FA명단에 있는 것도 상당한  이슈거리이지만, 김정균 감독이 FA로 나온 것은 그 이상의 이슈거리다. 롤 이스포츠계 대표 명장인 동시에 T1 게임단을 대표하는 인물인 꼬마 감독이 시장에 나온 것이기 때문.

T1이 이들과 재계약에 성공할 것인지, 이번 시즌 T1의 스토브리그 성적은 어떻게 평가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T1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