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46
게임

KT롤스터, 선수들과 계약 종료 소식 전해 “계속 협상 중”

기사입력 2019.11.19 12:10



[엑스포츠뉴스닷컴] KT롤스터 ‘롤’ 게임단 선수들의 계약 종료 소식이 이스포츠팬들의 시선을 끈다.

19일 KT롤스터는 선수단과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아래는 종료소식 전문.

안녕하세요, kt Rolster 입니다.

그 동안 kt Rolster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스맵' 송경호, '킹겐' 황성훈, '스코어' 고동빈, '비디디' 곽보성, '프레이' 김종인, '제니트' 전태권; '스노우플라워' 노회종 선수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했던 모든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선수들과 계속 협상 중에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롤스터는 지난 18일 “2019시즌 kt Rolster에서 정글러로 활약한 ‘Umti’ 엄성현 선수와 원딜러로 활약한 ‘Gango’ 변세훈 선수와의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됐습니다. 한 시즌동안 kt Rolster를 위해 활약해준 엄성현 선수와 변세훈 선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로 ‘Umti’, ‘Gango’와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유명선수들이 많은 게임단인 KT롤스터. 협상 중인 게이머 중 누가 다음 시즌에도 함께 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t Rolster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