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41
게임

리니지M '신성검사·신 서버 이실로테 사전예약' 개시…보상 및 참여 방법은?

기사입력 2019.10.29 16:39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리니지M의 신성검사 및 신 서버 이실로테의 사전예약 일정이 29일 발표됐다.

29일 리니지M 공식홈페지에 따르면 리니지M은 오는 11월 7일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 '신서검사'에 대해 리니지M은 29일 오후 4시부터 11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 (기간제) 1개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5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특별 추가 보상(추후 공개) 등 4가지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성검사' 사전예약은 리니지M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입력,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신청 가능하다. 보상은 쿠폰 형태로 11월 7일부터 MMS를 통해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신 서버 '이실로테'의 사전 캐릭터 생성은 오는 11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실로테'가 오픈되는 11월 7일에는 ▲클래스 체인지 ▲'TJ’s COUPON 강화 & 변신 합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기존의 캐릭터를 이름과 경험치 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증발한 상점 장비 강화와 실패한 변신 카드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으며,  TJ’s COUPON으로 획득한 변신 카드를 내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TJ’s COUPON – 혈맹’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리니지M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