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9 08: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데이식스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 박진영PD가 좋아하는 장르"

기사입력 2019.10.22 16:4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데이식스가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를 들은 박진영 PD의 반응에 대해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DAY6(데이식스/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의 정규 3집 'The Book Of Us: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성진은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를 들은 박진영 PD의 반응에 대해 "박진영 PD님은 '스위트 카오스'를 정말 좋아하셨다. 장르가 박진영 PD님이 좋아하는 장르라 이번 곡도 정말 좋다고 극찬해주시면서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여를 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영케이는 "PD님께서 사실 우리에게 '스위트 카오스'라는 제목을 먼저 던져주셨다. 이런 콘셉트로 써보는 것이 어떠냐고 던져주셨는데 그런 것이 처음이라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데이식스의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는 데이식스가 역대 선보인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으로, 강렬한 곡 분위기를 자랑한다. 달콤한 사랑 때문에 삶이 흐트러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강한 비트 위에 실어 노래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