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33
연예

'타짜: 원 아이드 잭' 최동훈 감독, 쿠키 영상 특급 카메오 등장

기사입력 2019.09.23 10:09 / 기사수정 2019.09.23 10: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에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특급 카메오의 정체가 공개되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 영화의 카메오는 2006년 감각적인 연출로 시리즈를 탄생시킨 '타짜' 1편의 최동훈 감독이다.

최동훈 감독은 쿠키 영상에서 공무원이 된 일출(박정민 분)의 계장 역으로 등장해 '타짜' 시리즈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동훈 감독의 '타짜'로 처음 타짜들의 세계를 접했다는 권오광 감독은 "'타짜' 1편을 보면 원작자인 허영만 화백님이 카메오로 나온다. 원작 만화에 대한 존경과 애정의 표현이었다고 생각한다. 저 역시 영화를 보고 자란 세대로서 꼭 그분이었으면 했다"라며 최동훈 감독의 출연에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또 "카드신 촬영을 앞두고 고민할 때, 최동훈 감독님께서 촬영 방향에 큰 도움을 주셨다. 이후에도 꾸준히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주었다"며 감사의 뜻도 함께 전했다.

일출을 연기한 박정민 역시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최동훈 감독님이 내뱉은 '들어와'라는 대사가 여러 의미로 내게 묘하게 다가왔다"며 '타짜' 시리즈의 포문을 연 감독이 세 번째 시리즈를 완성해낸 배우들과 스태프를 받아주는 것 같아 뭉클했다고 전했다.

영화 안팎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돼준 최동훈 감독의 깜짝 등장은 '타짜' 시리즈 팬과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 영화가 끝난 후에도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