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53
연예

빅스 혁, '위대한 쇼' 열연+OST '너.나.꿈' 보컬 참여…'만능 아이돌' 입증

기사입력 2019.09.23 09: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빅스 혁(한상혁)이 tvN ‘위대한 쇼’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임을 증명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 극본 설준석) 측은 오는 25일 정오 세번째 OST인 혁의 ‘너.나.꿈’ (너와 나 그리고 꿈) 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나.꿈’은 극 중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은 혁이 직접 불러 더 의미가 있는 곡이다. 혁은 이번 OST를 통해 ‘배우 한상혁’이 아닌 ‘가수 혁’으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이 곡은 지난 8화 최정우(한상혁 분)가 여자친구 한다정(노정의 분)에게 들려주었던 곡으로, 쉽지 않은 현실을 함께 헤쳐나가고 서로 믿고 의지하자는 뜻을 담은 최정우의 테마 곡이다. 미래에 고된 나날들을 되돌아보며 추억으로 삼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혁은 ‘위대한 쇼’에서 멍뭉미 비주얼은 물론이고 순수하고 열정 넘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극중 남다른 존재감으로 호평받은 혁은 자연스러운 연기 뿐 아니라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보컬까지 뽐내며 능력을 과시했다. 특히 빅스의 멤버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 혁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대한 쇼’ OST Part 3 혁(HYUK) ‘너.나.꿈’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