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8:47
경제

레노마수영복, 매장 신규 인테리어 선보여

기사입력 2019.09.19 15:4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의 ‘레노마스윔웨어(이하 레노마)’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쾌적한 쇼핑공간 제공을 위해 수영복 매장 신규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지난 9월 5일 진행된 스타필드 부천점 매장 리뉴얼을 시작으로 인테리어 리뉴얼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문을 연 부천점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은 모던, 내추럴, 오가닉이다. 이를 통해 심플하고 미니멀한 공간을 만들어 접근성이 쉽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은 전체적으로 블랙 & 화이트 컬러의 모던함과 주 소재인 스틸의 강인함, 우드의 따뜻한 이미지를 mix & match 했다. 감성적이고 밝은 디자인,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역동적이면서 독특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색채선정, 공간디자인의 톤앤 무드를 일관성 있게 계획함으로써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다.

㈜우인에프씨씨 조용관 총괄상무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매장 내 연출공간을 할애해 용품라인을 확대했으며, 역동적인 마네킹 플레이로 스포츠의 긴장감을 유발했다"며 "앞으로 백화점 중심의 수영복 편집 매장 외에 차별성 있는 독립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쇼핑몰, 가두대리점 전개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노마는 변화하는 수영복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건강하고 편하면서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을 제안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수영복 전문기업이라는 사명감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최상의 수영복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제품 및 소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