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9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2019 기대작 ‘무림3’,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CBT 진행

기사입력 2019.08.20 09:42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 게임 '무림3'의 CBT를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3D 웹 무협 RPG ‘무림3’는 중국 춘추전국시대가 배경이며, 무림 세계를 평정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무림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2019 기대작 무림3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께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강조했다. 유저들에게 보물, 보검,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스릴과 긴장감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게임 내에서는 MMORPG에서 볼 수 있는 파티 던전, 세계보스, 필드보스, 다양한 탈 것, 날개, 화려한 코스튬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잘 구성된 거래 시스템으로 유저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출석체크 이벤트, 응원하기 이벤트,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또한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신병승급석, 탈것 승급석, 태산동자 조각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TQ게임은 이번 '무림3'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식 오픈은 CBT 이후 8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예약 및 CBT 참여에 대한 내용은 ‘무림3’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