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29
경제

‘모델 송해나의 원픽’ 트렌드위드미에 소개된 디오더마 아줄렌 크림&마스크 주목

기사입력 2019.08.12 16:0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하는 KBS Joy의 인기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 에서 디오더마의 '아줄렌 맥시멈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과 ‘아줄렌 맥시멈 카밍 크림 마스크’ 가 차례로 소개되어 화제다. 

트렌드위드미에 출연한 모델 송해나의 이른바 ‘최애 뷰티아이템’ 이자 원픽으로 소개된 디오더마(Dio Derma) 아줄렌 크림과 마스크는 최근 네온컬러에 푹 빠져있다고 밝힌 그녀의 각별한 네온컬러 사랑이 엿보이는 제품라인이다. 특히, 이날 방영분(트렌드위드미S2 6회)에서 의상부터 소장품까지 네온컬러 아이템들을 차례로 선보인 송해나는 평소 집에서 셀프케어를 하는 네온컬러 스킨케어제품을 직접 공개했다. 



모델 송해나는 직접 시연을 선보이며 “쨍한 청보라색 크림으로 혹시 얼굴에 착색되는 것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것이다. 하지만 피부진정에 좋은 캐모마일 모두 아시지 않나.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줄렌 성분이 듬뿍 들어가 있기에 청보라색을 띄는 것이며 천연유래성분으로 전혀 착색이 되지 않는다” 고 소개했으며 “펴바르면 투명하게 스며드는 간편한 젤 제형의 크림으로 특히, 젤타입은 바르고 나서 메이크업을 하면 밀리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흡수가 돼서 전혀 밀림이 없다” 고 밝혔다. 



연이어, 그녀는 청보라색을 띄는 마스크팩도 함께 소개하며 “더욱 피부진정을 원한다면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하다. 저 역시 함께 자주 애용하고 편리하게 쓰고 있다” 고 이야기했다. 한편, 디오더마의 크림은 아줄렌 성분과 함께 백미꽃 추출물 함유로 피부진정에 시너지 효과를 낼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의 함유로 여름철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