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2
경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 뉴이스트와 함께 2019 summer캠페인 화보컷 공개

기사입력 2019.04.08 09:56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뉴이스트와 함께한 2019 SUMM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행텐의 2019 SUMMER 캠페인은 ‘DAY & NIGHT’을 테마로 캐주얼(CASUAL)과 포멀(FORMAL)의 상반된 무드를 트렌디한 비주얼로 표현 하였으며, 뉴이스트의 아티스트적인 감성이 녹아 든 룩을 느낄 수 있다. 

‘DAY’무드의 화보 속 렌은 쿨 코튼 원사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피케 티셔츠를 화이트 코튼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연출했다. 또한, 평소 남다른 비주얼과 패션 센스로 팬들 을 사로잡고 있는 민현은 편안한 핏이 장점인 밴딩 슬랙스와 내추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남성들의 워너비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NIGHT’ 무드 화보 속 뉴이스트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멤버들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더해져 자연스러우 면서도 세련된 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컨셉을 잘 보여주는 감각적인 아트워크 그래픽의 티셔 츠 스타일링은 물론, 심플한 보머 재킷으로 완성한 포멀룩까지 자신의 일상을 균형 있게 즐길 줄 아는 2030 남성들의 세련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일상 속 자연스럽지만 트렌디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행텐 x 뉴이스트 2019 SUMMER 컬렉션’은 4월 5일 공 식 온라인몰 선공개 프로모션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뉴이스트가 착용한 행텐 의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의 행텐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